영어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직위 영어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풀 타임
장소 중국: 푸저우
업무 설명서 고객 주문의 전반적인 실행을 조정하고 주선하며, 국내외 고객 서비스와 연결하고 주문을 추적합니다.
직무 책임 1. 고객 주문의 전반적인 실행을 조정 및 조정

2. 외부: 해외 고객과 직접 접촉, 주문 프로세스에 대한 후속 조치, 고객 요구 사항 및 정보 수집 및 정리, 지속적인 개선 및 서비스 품질 개선


3. 내부: 관리팀 구성원은 고객 주문의 높은 품질과 효율적인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전문가 간의 작업을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합니다.
모집조건 1. 대학 졸업 이상, 전공 제한 없음

2. 우수한 영어 기초, CET-6 이상 우대


3. 대외 무역 다큐멘터리 또는 영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2년 이상 근무 경험, 해외 귀국 우수 학생 연구도 고려됩니다


4. 좋은 서비스 인식과 의사소통 및 조정 기술


5. 엄격한 작업 태도, 좋은 조직 및 세심한 작업 스타일.
신청 방법

1. 이력서(관련 학력, 경력, 연락처, 전화번호 등 포함)를 중국어 또는 영어로 제출해주세요.

hr@hqts.com 으로 보내주세요 

2. 51job/Zhaopian Recruitment/Strait Talent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이력서를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 시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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