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직위 | 영어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
디 | 풀 타임 |
장소 | 중국: 푸저우 |
업무 설명서 | 고객 주문의 전반적인 실행을 조정하고 주선하며, 국내외 고객 서비스와 연결하고 주문을 추적합니다. |
직무 책임 | 1. 고객 주문의 전반적인 실행을 조정 및 조정 2. 외부: 해외 고객과 직접 접촉, 주문 프로세스에 대한 후속 조치, 고객 요구 사항 및 정보 수집 및 정리, 지속적인 개선 및 서비스 품질 개선 3. 내부: 관리팀 구성원은 고객 주문의 높은 품질과 효율적인 실행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전문가 간의 작업을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합니다. |
모집조건 | 1. 대학 졸업 이상, 전공 제한 없음 2. 우수한 영어 기초, CET-6 이상 우대 3. 대외 무역 다큐멘터리 또는 영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2년 이상 근무 경험, 해외 귀국 우수 학생 연구도 고려됩니다 4. 좋은 서비스 인식과 의사소통 및 조정 기술 5. 엄격한 작업 태도, 좋은 조직 및 세심한 작업 스타일. |
신청 방법 |
1. 이력서(관련 학력, 경력, 연락처, 전화번호 등 포함)를 중국어 또는 영어로 제출해주세요. hr@hqts.com 으로 보내주세요 2. 51job/Zhaopian Recruitment/Strait Talent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이력서를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
출시 시간 | 2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