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직위 일본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풀 타임
장소 푸저우
업무 설명서 국내외 고객 및 공급업체와 접촉을 구축하고 회사 내 내부 점검 사항을 조정합니다.
직무 책임 1. 해외 고객에게 연락하여 주문 실행에 대한 후속 조치 및 후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구체적인 현장 검사 사항을 정하려면 국내 공급업체에 문의하세요.


3. 회사의 내부 현장 검사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주선합니다.
모집조건 1. 대학 졸업 이상, 전공 제한 없음

2. 일본어 1급, 유창한 구술 영어, 일본에서 유학 또는 업무 경험이 있는 자 우대


3. 대외 무역 또는 고객 서비스 경력 1년 이상


3. 우대 현실적이고 근면하며 성실하고 긍정적인 사람 적극적으로 자신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사람


4.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 좋은 서비스 인식, 의사소통 기술 및 팀워크 정신을 가진 사람


5. 확실한 e- 상업 지식


6. 컴퓨터 사무실 운영 체제에 익숙합니다.
신청 방법 1. 중국어 또는 영어 이력서(관련 학력, 경력, 연락처, 전화번호 및 기타 정보 포함)를 hr@hqts.com
으로 보내주세요
2. 51job/Zhilian Recruitment/Strait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세요
. 재능 A 이력서도 허용됩니다.
출시 시간 2020
WordPress Image Lightbox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