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직위 | 일본 고객 서비스/외국 무역 후속 조치 |
디 | 풀 타임 |
장소 | 푸저우 |
업무 설명서 | 국내외 고객 및 공급업체와 접촉을 구축하고 회사 내 내부 점검 사항을 조정합니다. |
직무 책임 | 1. 해외 고객에게 연락하여 주문 실행에 대한 후속 조치 및 후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구체적인 현장 검사 사항을 정하려면 국내 공급업체에 문의하세요. 3. 회사의 내부 현장 검사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주선합니다. |
모집조건 | 1. 대학 졸업 이상, 전공 제한 없음 2. 일본어 1급, 유창한 구술 영어, 일본에서 유학 또는 업무 경험이 있는 자 우대 3. 대외 무역 또는 고객 서비스 경력 1년 이상 3. 우대 현실적이고 근면하며 성실하고 긍정적인 사람 적극적으로 자신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사람 4.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 좋은 서비스 인식, 의사소통 기술 및 팀워크 정신을 가진 사람 5. 확실한 e- 상업 지식 6. 컴퓨터 사무실 운영 체제에 익숙합니다. |
신청 방법 | 1. 중국어 또는 영어 이력서(관련 학력, 경력, 연락처, 전화번호 및 기타 정보 포함)를 hr@hqts.com 으로 보내주세요 2. 51job/Zhilian Recruitment/Strait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세요 . 재능 A 이력서도 허용됩니다. |
출시 시간 | 2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