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QTS Group의 2022 글로벌 마케팅 및 영업 Hundreds Cloud 컨퍼런스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2023년을 기대하고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출처:HQTS 2023-02-06
음호(陰虎)가 산으로 돌아오고, 옥토끼(玉器)가 길상을 보이고, 사계절이 추위와 더위의 순환을 거치며, 모든 것이 다시 한 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1월 10일, HQTS 한스만그룹은 2022년 글로벌 마케팅 및 세일즈 컨퍼런스를 개최했으며, 전 세계의 그룹 리더, 각종 기관장, 마케팅 및 세일즈 담당자들이 온라인으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HQTS Group의 2023년 오프닝 미팅으로, 이번 미팅은 “판매를 성사시키기 위해 상황을 깨고 새로운 것을 향해 나아가자”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글로벌 시장 영업 담당자 100명 이상이 클라우드에 모여 심층적인 요약 및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2022년 작업에 대한 반성, 그리고 동시에 다가온 2023년에 대한 좋은 기대와 전망도 있습니다.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지 되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계획합니다.
회의가 시작되면서 HQTS Group의 CEO인 Lai Jianhong은 대량의 데이터 분석과 그래픽 표시를 통해 2022년 각 지역의 매출 추이를 요약하고 전체 시장을 검토 및 분석했으며 기존의 문제점을 지적했습니다. 전 세계 경제 전망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전략과 전술을 조정하고, 2023년 핵심 전개 계획과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23년에는 전 세계 모든 지역이 새로운 경제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HQTS 지역 기관은 자신감을 강화하고, 지역 시장 판매의 주요 방향을 실행하고, 회사가 설정한 목표에 면밀히 집중하고, 부지런히 육성하고, 회복기의 기회를 포착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에 부응하여 새로운 발전의 전환점을 맞이하여 용감하게 전진합니다. 2023년에도 완벽한 성과답안지를 제출하고 임무목표를 완수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반드시 노력하겠습니다. .
이날 간담회에서는 HQTS 시장개발부 지역장들이 한 명씩 공유하며 고객 중심주의와 상품·서비스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HQTS 한스만(HQTS)의 브랜드 파워와 영업력을 구축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HQTS 브랜드의 노출과 시장 인지도를 높이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판매를 보완하고, 미래 시장 고객의 요구를 발굴하고 자극하며, 더 많은 새로운 시장을 확보할 것입니다. 주식. .
노드는 시작점을 결정하고 오프닝은 전체 상황과 관련됩니다. HQTS 그룹의 각 사업 부문 책임자들은 2022년 사업 개발 완료, 시장 성과 하이라이트, 기존 문제점, 핵심 및 어려운 작업 진행 상황을 요약한 해독 보고서를 작성하는 동시에 해당 기업의 시장 상황도 검토했습니다. 새해에는 각 사업 부문에서 판매 아이디어와 계획에 대한 상세한 청사진이 작성되었습니다. 그 중 1년간 세심하게 다듬고 재충전한 전략컨설팅 사업그룹이 본격 출범해 제품 컴플라이언스 컨설팅 및 교육, 공급망 관리 및 실사, ESG 지속가능발전 서비스 및 크로스-프로세스 등 일련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border 현장 프로젝트의 시작은 전체 회의에 우수성, 인내력, 진지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든 참가자를 흥분시키고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의 충돌, 판매를 위해 상황을 깨뜨림
비판적 사고 능력에 더욱 집중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Cloud Roundtable’과 ‘Youth Rainbow Talking Workshop’이라는 두 가지 부대 행사를 혁신적으로 열었습니다.
클라우드 라운드테이블: 모든 비즈니스 리더와 마케팅 및 영업 담당자가 함께 모여 비즈니스 경험을 공유 및 논의하고, 가장 새로운 통찰력과 가장 심층적인 사고를 수집하고, 상황을 극복할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청년무지개토크워크숍 : 마케팅, 영업직원이 8개 팀으로 나누어 실질적인 영업주제를 중심으로 강도 높은 브레인스토밍을 진행하며, 팀별 사고와 창의성의 충돌을 모아 각 팀이 제한시간 내에 요약, 보고한 후 상위 3명을 선정 판매 전략이 선택되었습니다. .
전력을 다해 새로운 방향으로 전진하라
2022년 HQTS는 시장 변화에 적시에 적응하고, 시장 요구에 부응하며, 위기를 주도하고, 변화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개척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새해와 새로운 분위기에 맞춰 HQTS의 사업 영역도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파키스탄 농약, 사우디아라비아 세이버, 우간다 PVoC에 대한 통관 인증 자격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 이날 간담회에서는 HQTS그룹 기술부장과 컨슈머 제품군 부사장이 주도해 2023년 신규 서비스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고객 사례를 공유하는 등 마케팅, 영업 직원 모두에게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새로운 길을 열어드리기 위해.
또한, 컨퍼런스 당일 밤에는 연례 마케팅 및 세일즈 컨퍼런스 시상식도 진행되어 총 7개의 상이 수여되었으며, 총 14명, 1팀이 영예를 받았으며, 그룹 리더들이 수상의 영광을 선포하였습니다. 이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각 사업 부문과 팀원들의 성과와 업무 노력을 높이 평가한 것이며, 영광스러운 순간의 빛나는 별이며, 모든 마케팅 및 영업 엘리트들이 새해에도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큰 야망을 품고, 함께 빛을 발하고 HQTS의 새로운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상생 협력을 달성하십시오
HQTS Group은 글로벌 제3자 공급망 품질 서비스 조직으로서 고객에게 포괄적인 품질 관리와 지속 가능한 공급망 운영 및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CNAS, CMA 등 국제 권위 있는 인증을 보유하여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공급망 공급망의 품질, 안전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은 기업 가치 창의성을 새롭게 하고 고객이 시장 경쟁에서 승리하도록 돕습니다. 과거 날마다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환경에 직면하여 HQTS Group은 항상 시대에 맞춰 발전해 왔으며 서비스 모델의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끊임없이 탐색했으며 글로벌 경제 개발 동향, 국가 정책 및 시장 개발 상황에 의존하여 촉진 HQTS의 성과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고객 중심적 태도를 취하고, 도전 속에서 기회를 포착하고, 더 많고 더 넓은 시장을 개척하고, HQTS와 고객 파트너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여 win-win 상황을 만들 것입니다!
HQTS는 시장과 고객의 요구를 진정으로 충족해야만 기업이 지속적인 발전 모멘텀을 얻을 수 있고 업계의 미래가 더 넓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염병 기간 동안 3년간의 “전략 계획”을 거쳐 2023년의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고 시장 판단, 대상 시장 상황에 대한 연구 및 분석, 지속적인 혁신 서비스 및 다분야 개발을 통해 HQTS는 놀라운 전환을 완료했습니다. . 우리는 글로벌 고객과 협력하여 국내외 시장의 불리한 압력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기업이 지속 가능하고 유연하며 안정적인 공급망 품질 관리를 구축하도록 돕고 함께 전진합니다. 새로운 결과. 멋진 그림이네요. 정상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