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QTS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양질의 데이터와 마케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출처:HQTS 2022-04-22
최근에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채널 거래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시각화, 편의성, 다양화 등의 장점으로 인해 온라인 소매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보급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전자상거래 채널 소매 매출은 4조 9380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성장률은 앞으로도 높은 수준을 유지해 2022년에는 5조 54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전자상거래 산업의 급속한 발전 이면에는 여전히 소비자 불만을 야기하고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가맹점의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품질 문제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2021년 중국 전자상거래 사용자 경험 및 불만 모니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 불만은 2021년 전체 불만의 52.55%를 차지했으며, 그 중 제품 품질 문제가 뜨거운 불만 문제로 3위를 차지해 전자상거래 품질이 -상거래 제품은 여전히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전자상거래 시대의 기회를 어떻게 포착할 수 있을까요? HQTS가 제시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는 전자상거래의 빠른 경로에 진입하기 위한 티켓입니다.
전자상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HQTS는 검사, 테스트 및 인증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제어 솔루션 팀을 설립하여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고객을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원스톱 전자상거래 제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상인.
HQTS 전자상거래 관제 서비스 출시 이후 국내 다수의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플랫폼 가맹점과 심도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을 위한 전문적인 품질관리 및 품질 솔루션을 맞춤화해왔습니다. 우리가 협력하는 주요 고객으로는 Amazon, Alibaba, Douyin, Vipshop, Jingling, Dad Reviews 등이 있습니다.
HQTS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나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품질 데이터 및 마케팅 지원
전자상거래는 초기부터 성숙한 발전기에 접어들었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트래픽 패턴이 정해져 있고, 온라인 배당이 점차 사라지고 있으며, 수직적 세분화 분야에서 지속적인 육성이 필요하다. 현재 레드오션에서는 카테고리가 매우 중요하다.
HQTS는 최신 시장 데이터와 이전 품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각적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여 브랜드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고 세분화된 카테고리에 정확하게 집중하며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동시에 HQTS는 풍부한 마케팅 경험과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마케팅 사례 지원을 통해 비용 효율적인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로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HQTS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QTS 소개
HQTS Group은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글로벌 제3자 품질 관리 산업의 선구자입니다. 고객을 위한 제품 공급망 관리 품질 문제 해결에 주력하고 있으며 CNAS, CMA 등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11년간의 전자상거래 서비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품질, 안전 및 윤리 기준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은 제품 경쟁력을 향상하고 제품을 보호합니다.
HQTS는 전 세계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자회사와 사무소를 설립하고 전 세계적으로 2,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제품 검사, 테스트, 정부 및 무역 서비스, 전자 상거래 제어, 공장 평가, 교육, 컨설팅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지능형 전체 공급망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HQTS의 사업은 섬유, 전자제품, 경공업, 식품 및 농산물, 에너지 및 전기, 산업 제조업, 기관차 및 철도 운송, 석유 및 가스 등 주류 산업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합니다. HQTS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 전 분야에 따뜻하고 평판 좋은 품질경영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