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귀하의 제품이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제품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생산 전 검사는 고객 요구 사항 및 참조 샘플 표준을 기반으로 제품 구성 요소, 원자재, 액세서리, 반제품 및 완제품을 육안으로 검사하는 것입니다. 중간 생산 검사는 완제품의 20~30%가 완성되었을 때 수행됩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사양 및 참조된 샘플 표준에 따라 완제품 및 반제품의 육안 검사를 수행합니다. 선적 전 검사란 생산이 완전히 완료되고 제품의 80% 이상이 포장되어 선적을 기다리는 시점에 검사관이 고객 요구 사항 및 참조 샘플을 바탕으로 제품에 대해 무작위 샘플링 검사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선적 감독은 선적 시 공장, 창고 및 선적 위치에서 제품 정보, 수량 및 포장 상태를 확인하고 전체 선적 과정을 감독하며 제조업체가 올바른 규정 및 작업 프로세스에 따라 선적을 완료하도록 지원합니다.

  • 포장되지 않은 제품이나 포장된 제품에 대해 전체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 외관, 제작, 기능, 안전성 등의 항목별 검사를 실시하여 부적합한 제품은 모두 제거한 후 배송해 드립니다. 전수검사에는 출장 시 전수검사와 공장 납품 시 전수검사가 포함됩니다. 출장 전수검사란 당사가 검사관을 지정하여 귀하가 지정한 공장에 가서 전수검사를 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하며, 납품시 전수검사는 검사가 필요한 제품을 당사 검사 공장으로 보내 검사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현재 당사는 상하이, 진장에는 캄보디아 및 기타 장소에 전문 검사 공장이 있습니다. 전체 검사 항목에는 품질 전체 검사, 제품 계수, 코드 스캐닝/포장, 제품 정보/샘플 확인, 사이즈 검사 및 측정, 제품 공정 검사, 외관 수동 검사(메인 세탁 표시, 부품 표시, 걸림 포함)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태그 등), 포장 검사, 외부 상자 검사 등

  • 대답: 그렇습니다. 우리 회사는 전문적인 일본식 바늘 감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전문 바늘 감지 기계와 X선 바늘 감지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직물, 봉제 인형, 침구 및 기타 제품의 바늘 감지에 적합합니다. 제품 행택 교체, 바코드 부착, 제품 포장 교체 및 일부 간단한 수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공평성: 중립적인 위치로 인해 제3자 품질 관리 기관이 제공하는 보고서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전문성: 모든 검사관과 검사관은 잘 훈련되어 있으며, 그중 많은 사람들이 다년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전문적인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 대부분의 아시아 지역에서는 영업일 기준 3일 전에만 알려 주시면 다양한 검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급여, 여비, 사무실 임대료 등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품질관리 서비스 이용시 합리적인 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 AQL은 Acceptable Quality Standard List의 약어입니다. 이는 무작위 검사 과정에서 제품에 허용되는 결함의 최대 범위를 나타냅니다. 무작위 검사 시 제품이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가 받은 제품도 표준을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품 재작업을 요청하거나 공급업체와 협상하여 반품을 요청하거나 귀하의 의견에 따라 다른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급자 계약. 무작위 검사의 결함은 일반적으로 치명적인 결함, 주요 결함 및 경미한 결함의 세 가지 수준으로 구분됩니다. 치명적인 결함은 최종 사용자에게 유해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요소가 있거나 필수 규정을 위반하는 결함을 의미하며, 중대한 결함은 제품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고 제품의 출시, 사용 및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술상의 결함으로 인해 제품에 특정 부적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마다 제품 결함을 해석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당사 직원은 귀하가 감당할 수 있는 위험 수준에 따라 필요한 AQL 표준을 결정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AQL 무작위 검사는 제품 배치의 결함만을 반영하며, 검사 보고서 및 공급업체와의 협의를 바탕으로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AQL은 Acceptable Quality Standard List의 약어입니다. 이는 무작위 검사 과정에서 제품에 허용되는 결함의 최대 범위를 나타냅니다. 무작위 검사 시 제품이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가 받은 제품도 표준을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품 재작업을 요청하거나 공급업체와 협상하여 반품을 요청하거나 귀하의 의견에 따라 다른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급자 계약. 무작위 검사의 결함은 일반적으로 치명적인 결함, 주요 결함 및 경미한 결함의 세 가지 수준으로 구분됩니다. 치명적인 결함은 최종 사용자에게 유해하거나 안전하지 않은 요소가 있거나 필수 규정을 위반하는 결함을 의미하며, 중대한 결함은 제품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고 제품의 출시, 사용 및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결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술상의 결함으로 인해 제품에 특정 부적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마다 제품 결함을 해석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당사 직원은 귀하가 감당할 수 있는 위험 수준에 따라 필요한 AQL 표준을 결정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AQL 무작위 검사는 제품 배치의 결함만을 반영하며, 검사 보고서 및 공급업체와의 협의를 바탕으로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확신하는. HQTS은 특정 검사 표준에 대해 검사관을 교육할 수 있는 고객의 기회를 환영합니다.

  • 우리는 이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검사관이 여러 가지 이유로 상품을 검사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그를 대신할 사람을 보낼 수 없습니다.
    공장과 검사관 간의 장기적인 관계는 귀하와 HQTS의 이익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비용과 효율성을 유연하게 통제할 수 없습니다. . 예를 들어, 검사에 여러 인력이 필요한 경우 제품을 검사하기 위해 몇 명의 검사관을 공장에 더 보낼 수 있습니다.
    당사의 일반적인 관행은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조사관 팀을 임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비슷한 수준의 교육, 기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검사하기 전에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의 특수성에 따라 전문 교육을 실시합니다. 한 명의 검사관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은 경우 해당 검사관이 팀 리더가 되어 그룹 내 다른 검사관의 교육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이 조사관 팀은 더욱 효율적이어서 귀하의 주문이 제 시간에 완료되도록 보장하고 비용을 절감할 것입니다.

  • 배송 전에 검사 중에 발견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정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보고서를 받은 후 영업일 기준으로 최소 2~3일을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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