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미국의 1월 리콜 사례를 주요 27개 항목으로 정리! 장난감, 자동차 및 기타 산업에 주목하십시오!
출처:HQTS
2022-02-16
HQTS Group (이하 “HQTS”)은 권위 있고 전문적인 제3자 기관의 품질 관리 지식을 활용하며, 기업 발전을 지원하고 글로벌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는 관점에서 EU RAPEX 가 공식 발표한 제품 리콜 사례 와 미국 CPSC 는 기업의 자체 리콜 예방 관리 강화를 위해 간략한 분석을 실시합니다 .리콜 사례를 간략히 분석하면 다음과 같다.유럽연합(RAPEX)——요약2022년 1월 EU RAPEX 조기경보 고시 대상 품목은 총 20개 품목 217개 품목으로, 고시 품목은 주로 장난감(64건) , 자동차(40건), 화학제품(19건)에 집중됐다. 신고된 품목 중 원산지는 중국(110건)으로 50.7%를 차지한다. 주요 위험 유형은 화학적 상해(43건) 와 신체적 상해(41건)로 모두 38.7%를 차지하며, 아래 그림은 리콜 대상 품목별 비율을 반영한 것입니다.(사진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미국(CPSC)——요약2022년 1월 미국 CPSC는 7개 카테고리 총 20개 제품을 리콜했다. 고시 품목은 주로 기계류(4건), 자동차(4건), 섬유·의류·패션용품(4건)이다. 리콜 대상 제품 중 원산지는 중국(8건)으로 전체의 40%를 차지하며, 가장 중요한 위험 유형은 중상 또는 사망 위험(5건), 화재 위험(3건), 물리적 손상 등이 집중돼 있다. 위험(3건). 3개 제품의 전체 비중은 55%이며, 아래 수치는 리콜 대상 품목별 비중을 반영한 것이다.(사진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EURAPEX1월 일부 리콜 사례 검토——(기사 마지막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USCPSC1월 일부 리콜 사례 검토——(기사 마지막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HQTS 한스만 그룹포괄적인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세요——전 세계 기업과 소비자의 품질과 안전 추구를 어떻게 만족시키고, 지속가능한 원스톱 공급망 품질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인가는 HQTS가 1995년 창립 이래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해온 화두입니다.현재 HQTS는 전 세계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자회사와 사무소를 설립하고 전 세계적으로 2,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검사, 테스트, 감사, 인증, 컨설팅, 교육, 조달 승인, 공급망 품질 관리, 제품 규정 준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별 인증, 스마트 품질 디지털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지능형 전체 공급망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HQTS의 사업은 섬유, 전자제품, 경공업, 식품 및 농산물, 에너지 및 전기, 산업 제조업, 기관차 및 철도 운송, 석유 및 가스 등 주류 산업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합니다. HQTS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 전 분야에 따뜻하고 평판 좋은 품질경영을 제공합니다.기술과 디지털화 시대에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글로벌 무역 동향을 기대하는 HQTS는 세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세부 사항, 전진 및 후퇴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새로운 환경을 전통적인 품질과 통합합니다. 산업을 총괄하며, 글로벌 품질생태계 구축에 기여합니다.HQTS는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신뢰가 사회 발전을 창조하며,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함께 나아갑니다.위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세요).위험한 비식품 제품에 대한 유럽 연합 신속 경보 시스템(RAPEX)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사례 세부정보: 제품 리콜 – 업데이트 1월 .pptx면책조항: 본 공식 계정은 기사의 의견을 중립적으로 판단하며, 기사에 포함된 내용의 정확성, 신뢰성, 완전성에 대해 어떠한 명시적,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독자들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에 복제된 사진, 텍스트 등의 침해가 있는 경우, 제때에 연락해 주시면 본 공식 계정은 최대한 빨리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