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제어
최근에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채널 거래 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시각화, 편의성, 다양화 등의 장점으로 인해 온라인 소매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보급률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채널 소매 매출은 4조 9380억 달러에 이를 것이며, 앞으로도 높은 성장률을 유지해 2022년에는 5조 54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전자상거래 산업의 급속한 발전 이면에는 여전히 소비자 불만을 야기하고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가맹점의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 품질 문제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2021년 중국 전자상거래 사용자 경험 및 불만 모니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 불만은 2021년 전체 불만의 52.55%를 차지했으며, 그 중 제품 품질 문제가 뜨거운 불만 문제로 3위를 차지해 전자상거래 품질이 -상거래 제품은 여전히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전자상거래 시대의 기회를 어떻게 포착할 수 있을까요? HQTS가 제시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는 전자상거래의 빠른 경로에 진입하기 위한 티켓입니다.
전자상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HQTS는 검사, 테스트 및 인증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제어 솔루션 팀을 설립하여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고객을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원스톱 전자상거래 제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상인.
HQTS 전자상거래 관제 서비스 출시 이후 국내 다수의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플랫폼 가맹점과 심도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을 위한 전문적인 품질관리 및 품질 솔루션을 맞춤화해왔습니다. 우리가 협력하는 주요 고객으로는 Amazon, Alibaba, Douyin, Vipshop, Jingling, Dad Reviews 등이 있습니다.
HQTS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나요?
-
원스톱 전자상거래 상품 품질보증 및 시장경쟁력 강화
최근에는 크고 작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비온 뒤 버섯처럼 생겨나고 전자상거래 가맹점 수와 상품 종류도 급증했는데, 그 급속한 발전 뒤에는 무시할 수 없는 제품 품질 관리의 문제가 있다. . 제품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고객 반품을 줄이는 방법은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판매자가 직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입니다.
HQTS는 원스톱 전자상거래 제품 품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 카테고리에는 섬유, 신발, 장난감 및 유아용품, 전자제품, 경공업 제품, 화장품, 자동차 및 액세서리, 식품 및 농산물, 산업 제조, 에너지 및 기타 제품이 포함됩니다. 상품 등 생산의 각 단계에서 HQTS는 생산 조건에 따라 다양한 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검사, 테스트, 컨설팅 및 교육, 감사, 인증, 공급망 품질 관리, 공급업체 품질 관리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해 제품 배송 품질을 향상하여 국가 일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품질 표준, 전자상거래 플랫폼 표준 및 고객 정의 표준은 플랫폼과 소비자의 품질 요구를 충족하고 반품률을 줄입니다.
- 모든 주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 대한 공통 품질 검사 보고서, 걱정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원클릭 액세스
소비자의 정당한 권익을 보호하고 판매자가 제품 품질과 안전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더욱 촉구하기 위해 Taobao, Tmall, JD.com, Amazon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모두 전자상거래 판매자에게 품질 검사를 발행하도록 요구합니다. CNAS 및 CMA 자격을 갖춘 권위 있는 기관에서 발행한 보고서입니다.
HQTS 연구소는 CNAS 및 CMA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든 국경 간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든 HQTS는 관련 시장 표준 및 규정에 따라 품질 검사 보고서를 발행하여 판매자가 전자상거래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플랫폼.
기타 테스트 항목: 섬유 및 의류 테스트, 장난감 테스트, 신발 테스트, ISTA 운송 포장 안전 테스트, 화학 테스트, 화장품 테스트.
- 정산부터 상장까지 멀티 시나리오 검토 서비스로 규정 준수 및 보안 보장
생산부터 진열까지 제품은 일련의 감사를 거쳐 제품 품질이 표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HQTS는 판매자 자격 감사, 제품 자격 감사, 현장 감사(공장 검사/창고 검사), 승인된 링크 감사,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 감사, 외관 라벨 감사, 제품 평가 서비스, Shenmai 무작위 검사 등 다양한 감사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맞춤형 검사 서비스(샘플링/전수검사), 생산부터 판매까지 원스톱 감사 관리를 통해 부적합으로 인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품질 데이터 및 마케팅 지원
전자상거래는 초기부터 성숙한 발전기에 접어들었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트래픽 패턴이 정해져 있고, 온라인 배당이 점차 사라지고 있으며, 수직적 세분화 분야에서 지속적인 육성이 필요하다. 현재 레드오션에서는 카테고리가 매우 중요하다.
HQTS는 최신 시장 데이터와 이전 품질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시각적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여 브랜드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고 세분화된 카테고리에 정확하게 집중하며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동시에 HQTS는 풍부한 마케팅 경험과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마케팅 사례 지원을 통해 비용 효율적인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HQTS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QTS 소개
1995년에 설립된 HQTS Group은 글로벌 제3자 공급망 품질 서비스 조직입니다. CNAS 및 CMA와 같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자격을 갖춘 포괄적인 품질 관리 및 공급망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개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전체 공급망에서 품질, 안전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고객이 시장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자회사와 사무소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검사, 테스트, 감사, 인증, 컨설팅, 교육, 조달 승인, 공급망 품질 관리, ESG 및 탄소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규정 준수 인증, 스마트 품질 디지털 관리 및 기타 서비스는 전문적이고 표준화되었으며 지능적인 전체 공급망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HQTS의 사업은 섬유, 전자제품, 경공업, 식품 및 농산물, 에너지 및 전기, 산업 제조업, 기관차 및 철도 운송, 석유 및 가스 및 기타 산업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합니다. 따뜻하고 평판이 좋은 공급망을 갖춘 해외 고객 품질 관리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