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및 인증
제품의 품질과 안전은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제품 품질 문제로 인해 고객 불만이 제기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 리콜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은 구매자와 제조업체가 설계 및 생산 과정에서 품질 문제를 식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HQTS 감사 서비스는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다음 측면에서 조건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품질경영시스템의 이행 여부 및 적절한 문서관리규정의 수립 여부
- 품질 정책 및 절차가 올바르게 구현되었는지 여부
- 해당 공장이 관련 제품을 생산한 경험이 있는지 여부
- 공장 직원이 고객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고객 사양에 따라 생산하는지 여부
- 생산자재 및 제품의 적절한 취급 및 보관 여부
- 적절하고 효과적인 내부 통제 조치가 있는지 여부
- 부적합 제품과 부정적인 피드백을 식별하기 위한 효과적인 모니터링 및 분석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까?
고객이 내부 감사 및 잠재적 공급업체 감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HQTS는 각 제조업체의 품질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평가하고 생산 시스템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감사 보고서의 감사 결과는 귀하와 귀하의 고객이 공장의 실제 품질과 신뢰성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QTS 고위 감사관이 품질 경영 시스템을 평가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준은 ISO 9001과 같은 다른 경영 시스템 표준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감사 중에 발견된 부적합 사항에 대해 시정 조치 계획을 제안하고 다양한 개선 조치를 완료하기 위한 시간표를 공장에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