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과학, 기술, 산업의 정보화와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소비자는 보다 완전한 기능과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갖춘 전자 및 전기 제품을 요구하게 되었으며 제품 디자인의 지속적인 반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전자제품의 안전성 역시 전 세계 정부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법률과 규정도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어떻게 선점할 것인가는 전자기업이 직면해야 할 과제이다.

HQTS는 풍부한 공급망 품질 관리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변화와 전자 및 전기 산업 발전에 대한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에 최적의 생산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이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생산 및 공급망 비용 위험을 제거하고 제품 생산에 대한 안정적인 안전 보장을 제공합니다.

HQTS 전자 제품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 제품 테스트 서비스

HQTS는 램프 및 스트립, 소형 가전제품, 무선 송신기(RF), 정보 기술 장비,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 가전 제품, 무선 장비, 배터리, 의료 장비 등 다양한 유형의 전자 및 전기 제품에 대한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등. Amazon 회원이며 AliExpress와 같은 국경 간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공식 인증을 받은 규정 준수 서비스 제공업체는 판매자에게 원스톱 규정 준수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는 다음과 같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국제인증, 예를 들면 CE인증, CB인증, GS인증, ETL인증, UL인증, FCC인증 등
  • 전자파적합성 검사 – EMC
  • 안전 검사 – LVD
  • 무선 송신류 (RF) – RED
  • 광전자 성능 검사
  • LED 효율성 인증 – ERP
  • 화학 테스트

전자 제품 인증 서비스

HQTS는 전문 기술과 포괄적인 테스트, 완벽한 인증 서비스를 바탕으로 테스트, 감사 및 강제 인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출 국가 또는 지역의 강제 인증 요구를 충족시키고 해외 시장을 개척하며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인증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CE 인증
  • EN 인증
  • RoHS 인증
  • REACH 인증
  • UL 인증
  • NRTL 인증
  • EPCS 인증
  • 중국 CR 인증

전자제품 공급업체 관리 서비스

완벽한 품질시스템은 품질보증의 기본이며, 협력사 품질시스템 관리를 강화해야만 품질이 근본적으로 보장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의 품질관리를 어떻게 강화하고, 상생·상생 협력 관계를 구축하느냐는 기업이 심각하게 직면해야 할 문제가 됐다.
HQTS 전자제품 공급업체 관리 서비스는 기업이 인증, 접근, 평가, 등급 및 위험 평가의 전체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전자제품 공급망의 품질 관리 및 품질 보증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자제품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

HQTS는 풍부한 품질 관리 경험과 엔지니어링, 기술, 규정, 제품 및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독특하고 정확한 이해를 갖춘 전문 컨설턴트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관리의 주요 문제를 식별하도록 돕습니다. 제품, 생산, 공급망 및 프로세스의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원인을 식별하고 실질적인 개선 계획을 제안하고 구현을 안내합니다.
HQTS의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귀사의 제품이 목표 시장의 요구 사항을 통과, 충족 및 준수하고, 시장 접근권을 확보하고, 기업 관리 업그레이드,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향상을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 사례

회사 개요:

2014년 자본금 500만엔으로 설립된 이 회사는 스위치 관련 식료품과 피트니스, 뷰티 소형 가전제품의 OEM 개발을 주로 하고 있으며, 라쿠텐 쇼핑 웹사이트에 자체 브랜드 매장을 두고 있다.

사례 개요:

고객님은 주로 생필품을 판매하고 계시는데, 전염병 이후 대량의 상품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품질관리 인력을 국내에 파견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공장에서 제3자 전체 검사를 실시합니다. 고객이 공식적으로 우리에게 위임한 후 우리는 온라인 전체 검사 방법을 확인하고 적시에 공장에 연락하여 공장의 생산 계획을 확인했으며 WeChat 그룹을 구축하여 검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전달했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문제:

  • 품질 문제: 일본으로 배송된 후 불량품이 혼입되었습니다.
  • 비용 문제: 일본의 제품 검사 비용이 너무 높음
  • 지역 간 검사가 어렵습니다. 고객이 직접 제품 품질을 감독하기 위해 중국에 올 수 없습니다.

해결책:

  • 고객 요구에 따라 검사 계획 개발: 공장의 생산 계획에 따라 온라인 전체 검사 방법을 확인하고 고객의 배송 시간과 결합하여 직원을 공장에 가서 제품을 검사하고 공장 포장 공정을 감독합니다. 5% 무작위 검사 실시
  • 생산 문제 추적 및 개선: 검사 과정에서 결함이 있는 제품이 발견되면 공장에서는 검사 시간 내에 해당 제품을 수리하도록 촉구합니다.
  • 적시에 의사소통하여 공급망 생산에 대한 엄격한 통제의 폐쇄 루프를 구축합니다. WeChat 그룹을 구축하여 검사 진행 상황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적시에 오류를 수정하며 모든 수준에서 제품 품질을 확인합니다.

HQTS는 고객의 불만 사항과 요구 사항에 따라 검사 계획을 유연하게 맞춤화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공급업체로부터 전문적이고 포괄적으로 완제품을 생산하고, 고객의 제품 품질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엄격하고 공정한 제3자 검사를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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