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및 직물
패스트 패션’은 새로운 시대 의류 의류에 대한 주류 소비자 가치 제안이다. 의류, 방직품도 빈번한 품질 감독, 높은 환경 보호 정책 요구 등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소비자도 방직 품질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시하고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구매자가 공급망의 모든 측면에서 신속하게 대응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친환경적이며 시장 경쟁력이 있는 고품질 제품을 만들도록 유도합니다.
섬유 회사가 시장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HQTS는 품질 개선을 위한 전체 추적을 통해 공급업체 검토부터 최종 제품 배송까지 의류 및 섬유 산업의 광범위한 공급망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의 섬유제품을 생산하고 기업을 최적화하며 생산기술과 품질관리를 통해 기업의 발전을 유지합니다.
HQTS 의류 및 직물의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의류 및 직물에 대한 일반 검사 서비스
제품 검사(검사)는 품질 관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제품 품질 문제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생산 공정의 여러 단계에서 제품 품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생산 안전 보장, 제품 품질 보장 및 브랜드 이미지 보호를 지원합니다. . 당사의 검사(검사) 서비스에는 생산 전 검사(검사), 생산 중 검사(검사), 선적 전 검사(검사), 전체 검사, 샘플링, 생산 품질 후속 관리, 개별 검사, 컨테이너 적재 감독, 터미널 적재 및 하역 감독, 현장 테스트 입회 등 보다 맞춤형 검사 서비스를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샘플링 검사
- 생산 전 검사
- 생산 중 검사
- 선적 전 검사
- 생산 품질 및 주문 관리
- 하나씩 검사
- 컨테이너 적재 감독
- 터미널 하역 감독
의류 및 직물에 대한 일반 테스트 서비스
HQTS 연구소는 중화인민공화국 품질감독검사검역총국의 승인을 받았으며 CNAS 및 CM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전문적인 의류 및 직물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CNAS, CMA, TIC와 같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보고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ISTA, CPSC 및 전문적인 제3자 검사 및 테스트 기관은 1~3일 이내에 공식 보고서를 발행할 수 있으며 글로벌 고객에게 완전한 테스트 솔루션 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화학 분석 시험
- 섬유 및 의류 GB 18401 테스트
- 유아 및 아동 의류 및 섬유 액세서리 GB 31701 테스트
- 의류 및 직물 기능 테스트
- 의류 및 섬유 성분 분석
- 전자상거래 플랫폼 품질 검사 보고서
고객 사례
-
- 회사 개요:
주로 의류 제품은 물론 아웃도어, 홈, 기타 제품을 취급하는 특정 브랜드의 일본 총대리점으로, 일본 전역의 700개 이상의 고객에게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2019년 매출액은 42억엔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일본 직영점 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으며, 일본 유명 플랫폼과 중국 티몰에도 온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 우리가 직면한 문제:
●첫 번째 협력: 2017년 첫 의류 7,500벌 주문. 원래 고객은 난통 지역에서 의류를 수입했으며 처음으로 푸저우 공장에서 생산되었습니다.
●경험 부족: 공급업체와 공장은 일본 주문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고, 모든 제품을 검사하는 제3자 검사 회사의 경험이 없습니다.
● 서로 다른 의견 : 공장에서는 전 제품을 검사하면 불량품 등이 나올 것을 우려해 작업량과 비용이 증가할 것을 우려하고, 고객이 전 제품 검사를 고집하는 등 양측의 의견이 엇갈린다.- 해결책:
수요 결정 및 맞춤형 솔루션: 고객, 공급업체, HQTS 검사 및 품질 관리 팀이 공장에서 3자 회의를 공동으로 개최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고객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맞춤화합니다.
HQTS 검사품질팀에서는 모든 검사의 기본과정과 공장지원이 필요한 사항을 소개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검사를 받은 양품은 박스에 넣은 후 밀봉스티커를 부착하여 양품과 불량, 미검사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제품이 헷갈리지 않네요.. 일본 고객은 의류 등 직물에 대해 엄격한 바늘 검사 요구 사항을 갖고 있으며, 바늘 검사 과정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관이 현장에서 공장 바늘 검사를 감독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시 의사소통 및 적시 문제 해결: 검사 과정에서 HQTS 품질 관리 담당자는 비율이 크고 판단하기 어려운 결함의 사진과 비율을 WeChat을 통해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고객, 공장 및 공급업체가 당사의 검사기준을 달성할 수 있으며, 합의에 도달하여 공장의 우려가 해소되고 검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어 고객의 상품이 순조롭게 출고되었습니다.- 결과:
재주문 달성: 협력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매년 재주문이 있을 것이며 고객은 또한 우리 회사에 다른 제품의 검사를 의뢰합니다. 연간 협력 금액은 300,000~400,000위안입니다.
소개: 매번 일본 전시회 손님이 우리 부스에 와서 협상을 하고, 회사의 다른 동료(다른 제품 라인을 담당하는)를 소개하여 우리의 검사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합니다.
● 고객의 요구와 불만 사항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
● 원활한 검사 서비스 수행을 위해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 고객과 공장 모두가 전체 검사 솔루션을 수용할 수 있도록 출장 전체 검사 시스템을 완료합니다.